일반

제이버드, 11번가·G마켓·옥션 등 쇼핑 축제 통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가 11월 시작과 함께 11번가, G마켓, 옥션 등 대형 오픈마켓의 쇼핑 축제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할인이 적용되는 제이버드 제품은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타라 프로’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완전 무선 이어폰 ‘비스타’다.

타라 프로(Tarah Pro)는 울트라 러닝, 익스트림 스포츠 등 프로 수준의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IPX7 방수 등급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올해 8월에 출시한 비스타(Vista)는 제이버드가 아웃도어를 위한 기술력의 정수를 총집합 해 내놓은 무선 이어폰으로 IPX7의 방수 등급과 어떤 상황에서도 끊김 없는 연결성,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 케이스가 특징이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정가 19만9000원의 ‘타라 프로’를 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비스타’를 1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은 11일,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는 12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제이버드 카테고리 매니져 김대룡 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타라 프로’와 ‘비스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제이버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