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밸런스온, 디즈니 협업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 4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디즈니와 협업한 밸런스온 핏(FIT) 시트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은 미키마우스 스트라이프, 미키마우스 그린, 곰돌이 푸 옐로, 미키마우스 패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경자년 쥐를 상징하는 미키마우스와 푸근하고 따뜻한 곰돌이 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에 생동감 있는 컬러와 패턴을 더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다양성을 높였다.

밸런스온은 이번 디즈니와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신제품을 30% 할인된 특별가 6만9000원(정가 9만9000원)에 판매하며, 밸런스온 핏 시트 디즈니 컬렉션 제품은 밸런스온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밸런스온 핏 시트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된 기능성 방석이다.

특히, 2중 허니콤 육각기둥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이 제공하는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체압을 완벽하게 분산해 엉덩이와 허벅지에 느껴지는 중력을 확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 착석에도 편안함과 쾌적함이 오래 지속된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이우용 대리는 “대중적인 인기 캐릭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장가치가 한층 더 높아진 밸런스온 핏 시트로 장시간 앉아도 편안한 착석감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밸런스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