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레이노 코리아, 본사 사옥 및 프리미엄 직영점 ‘레이노 랩’ 확장 이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레이노 코리아(지사장 신현일)가 기존 경기도 과천에 위치했던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 ‘레이노 랩’과 함께 본사 사옥을 분당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분당 궁내동으로 확장 이전한 레이노 코리아의 본사 사옥은 총 면적 1,779㎡, 사옥 492.34㎡, 지상 2층의 규모로 구성됐다.

분당 사옥의 1층은 프리미엄 썬팅 브랜드 레이노의 혁신적인 제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직영 대리점 ‘레이노 랩’ 공간으로 운영된다.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 ‘레이노 랩(RAYNO LAB)’은 세계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레이노 제품과 한층 진화된 프리미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신차 구매 후 필요한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PPF,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등 여러 시공 서비스를 전문가가 직접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설계하고 시공해준다.

레이노 랩은 확장 이전과 함께 신규 서비스로 레이노만의 차량 도장 관리 서비스인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블라스크 케어 서비스’는 레이노의 우수한 나노 소재 기술 및 코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완벽한 도장 관리 프로그램으로 신차 고유의 스타일과 색상 향상은 물론 초발수 기능으로 각종 오염물로부터 신차 출고 당시의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수입차에 대한 오랜 노하우로 완성된 신차 검수 서비스도 제공, 수입차 구매 시 필요한 모든 신차 검수 작업을 최고의 전문가가 소비자를 대신해 철저히 점검해준다.

이외에도 수입 스포츠카 및 수입 바이크 체험 프로그램 등과 같은 시승 프로그램, 세계 한정판 럭셔리 스포츠카나 튜닝카 등의 특별한 시공 시연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그간 레이노 코리아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준 수많은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 진출 7년차를 맞아 분당으로 본사와 레이노 랩을 확장 이전할 수 있었다”며,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고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진화된 레이노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이노 코리아는 이번 본사 사옥 및 레이노 랩 확장 이전을 기념해 5월부터 6월 두 달간 전국 레이노 공식 대리점에서 레이노 팬텀 및 크로마 시리즈를 시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레이노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