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월트, 플렉스볼트 탑재한 충전용 무선 송풍기 ‘60V 맥스 플랙스볼트 BL 블로워’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강한 송풍량과 작업 효율성을 자랑하는 신제품 ‘60V 맥스 플렉스볼트 BL 블로워(DCMBA572)’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송풍기(블로워)는 강력한 바람을 일으켜 먼지를 정리해주는 전동공구로 목공부터 건설 등 산업현장은 물론 낙엽 청소, 세차 등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한 ‘디월트 60V 맥스 플랙스볼트 BL 블로워’는 세계 최초 가변 전압 배터리 시스템인 플렉스볼트를 장착한 충전용 무선 송풍기로 최대 600CFM의 강력한 송풍량과 200km/h의 풍속을 갖췄다.

또한, 작업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동 시간과 모터 수명을 높여줄 고효율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했으며, 속도 고정 레버 기능(Cruise Control)을 탑재한 가변 속도 조절 스위치도 적용했다.

이외에도 편안한 그립감을 주는 손잡이와 지면에 거치 시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견고한 베이스를 추가해 장시간 작업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디월트 무선 송풍기에 적용된 플렉스볼트 배터리 시스템은 유선 제품과 동등한 수준의 파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월트 20V MAX 제품과 배터리 및 충전기를 호환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홍성완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디월트가 주력하는 플렉스볼트 라인으로 1000W 이상 고출력 송풍기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디월트의 기술력과 실용성, 제품성을 높인 다양한 프리미엄 공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