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플레이스테이션 버전 ‘아스트로 A20 2세대 게이밍 헤드셋’ 국내 공식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멀티 플랫폼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헤드셋 ‘아스트로 A20 2세대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아스트로 게이밍(ASTRO Gaming)은 로지텍의 프리미엄 비디오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멀티 플랫폼에 최적화된 헤드셋을 선보이고 있다.

‘아스트로 A20 2세대 게이밍 헤드셋’은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으로 PC, MAC, 플레이스테이션(PS4/PS5)를 모두 지원하는 멀티 플랫폼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전문적으로 튜닝된 음색,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헤어밴드, 무선 연결 기능 등을 적용했다.

신제품에는 아스트로 오디오 V2가 탑재돼 디테일한 게임 오디오를 표현해 주고 확장된 주파수 범위에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EQ셋팅이 어려운 게이머를 위해 전천후 사운드 세팅인 일반 모드, 스트리밍과 프로 수준 게임에 알맞은 프로 모드, 영화와 음악 감상에 적합한 스튜디오 모드 등 사전 정의된 3가지 EQ 프리셋을 제공한다.

‘아스트로 A20 2세대 게이밍 헤드셋’은 2.4Ghz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최대 15m 범위까지 송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 수명은 15시간이며, USB A to C 케이블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플립 투 뮤트 붐 마이크를 제공해 정밀한 음성 출력은 물론 마이크를 간단히 올리는 것만으로 음소거할 수 있다.

윤재영 지사장은 “다양한 콘솔 게이밍 기어를 향유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그에 맞춰 주변기기도 갖춰야 하는 시대이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게이밍 헤드셋으로 고품질의 게이밍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