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리브 샌드박스 프로게임단’과 공식 후원 계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LCK의 다크호스로 평가받는 ‘리브 샌드박스 프로게임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로지텍은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리브 샌드박스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3년 동안 관계를 지속하는 만큼 깊이 있는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로지텍과 리브 샌드박스 프로게임단은 2019년 샌드박스 게이밍이 LCK 스프링 승격에 성공했을 때부터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왔다.

이후, 샌드박스 게이밍은 2020년 12월 KB국민은행과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2021 LCK부터 ‘리브 샌드박스’라는 팀명으로 새로운 프랜차이즈 팀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작년 우승 팀 담원 게이밍을 성공적으로 이끈 김목경 감독이 합류하며 재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로지텍은 국내외 프로 e스포츠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게이밍 기어를 개발해왔으며, 국내 e스포츠 시장에서도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 각종 e스포츠 리그 및 e스포츠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바른 시장 발전을 선도해왔다.

리브 샌드박스 정회윤 단장은 “게이밍 창단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로지텍과 좋은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LCK 프랜차이즈 출범에 맞춰 로지텍과 리브 샌드박스가 함께 리그를 선도해나가는 파트너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재영 지사장은 “리브 샌드박스 프로게임단과 2021년에도 관계를 이어나가게 되어 기쁘다“며, “발전된 게이밍 기어와 콘텐츠로 리브 샌드박스 게임단 선수 및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