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XT5·XT6 등 SUV 구매 혜택 강화한 ‘5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대세로 떠오른 SUV의 구매 혜택을 강화한 ‘5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넓은 공간성과 다양한 럭셔리 옵션, 그리고 여유로운 주행성능으로 인기가 높은 어반 럭셔리 SUV ‘XT5’,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의 혜택을 강화,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운 패밀리 카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먼저 XT5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등 한층 강화된 혜택의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XT6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36개월 저리(1%) 리스, 일부 현금 지원 등의 옵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CT4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CT5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년 또는 4만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공식 딜러 에이앤지모터스(대표 이형주)가 운영하는 논현 전시장 확장 이전을 위해 서초동 수입차 거리에 임시 전시장(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59)을 마련했다.

서초 임시 전시장을 통해 캐딜락은 오는 하반기 새로운 전시장이 준비되기 전까지 강남권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