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 10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진행… 최대 43%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가 1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4V MAX 전동 스크류 드라이버+30종 비트’, ’10.8V 전동 햄머드릴 드라이버 공구 풀세트’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4V MAX 전동 스크류 드라이버(SCS4K)’는 작업 공간과 상황에 맞게 조절 가능한 2가지 그립으로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이는 ’10.8V 전동 햄머드릴 드라이버 공구 풀세트(SCH12S1H)’는 햄머드릴, 공구함, 수공구, 액세서리 세트까지 모두 포함된 제품이다.

특히, 총 15종의 수공구와 액세서리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하며, 20단 드라이빙 컨트롤 및 2단 변속제어로 작업 효율을 극대화했다.

스탠리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4V MAX 전동 스크류 드라이버’와 ’10.8V 전동 햄머드릴 드라이버 공구 풀세트’ 제품을 각각 43%, 2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방송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탠리 앞치마를 제공하며, 타임 이벤트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깜짝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스탠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을 기념해 방송 전 미리 알림을 설정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활발히 소통한 참여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마사지건을 전달하고,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를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5,000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홍성완 대표는 “최근 전문 작업 현장부터 일반 가정에 이르기까지 공구 사용 범위가 다양해짐에 따라 스탠리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에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풍성한 구매 혜택을 함께 경험할 수 있게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자사 브랜드를 믿고 사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좋은 조건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