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프로용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 출시… 1주일간 쿠팡 사전 판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는 28일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 2, 3세대 및 12.9인치 5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콤보 터치’는 출시와 동시에 쿠팡에서 일주일간 사전 판매를 진행하며, 7월 5일부터 온라인 마켓 전체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로지텍 콤보 터치(Logitech Combo Touch)’는 백라이트 키보드와 트랙 패드가 포함된 다재 다능한 케이스로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하면서 아이패드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작동 가능하며,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프리미엄 트릭패드는 이전 보다 얇지만 넓게 디자인되어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스와이프, 탭, 핀치, 스크롤 동작이 가능한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 지원으로 아이패드 프로를 맥북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4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 가능한 킥 스탠드 기능, 분리 가능한 키보드 또한 아이패드 프로의 다양한 기능을 효율적으로 즐기게 해준다.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콤보터치의 특징으로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는 주·야간 언제든지 편안한 타이핑을 돕는다.

또한, 키보드 상단에 아이패드 OS 단축키를 배치해 홈 스크린,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제품 본연의 기능에 맞게 아이패드 프로의 모든 면을 충실하게 보호해 휴대 또한 용이하다.

윤재영 지사장은 “새롭게 출시된 콤보 터치는 한 단계 진화된 프리미엄 트랙패드를 탑재해 M1칩으로 기능이 향상된 아이패드 프로의 활용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라며, “사전 예약을 통해 콤보 터치와 아이패드 프로의 뛰어난 조합을 미리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