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탠리블랙앤데커, 공식 온라인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 런칭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총 5개의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를 런칭했다.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TOOLO)’는 자사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온라인몰로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를 비롯해 스탠리, 블랙앤데커, 레녹스, 어윈 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만큼 고객에 제공하는 혜택 또한 다양하다. ‘툴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스탠리블랙앤데커만의 애프터 서비스인 ‘토탈 케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툴로’에서 구매한 제품을 디월트 고객체험센터에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픽업 서비스도 연내 런칭 예정이다.

스탠리블랙앤데커는 ‘툴로’ 런칭을 기념해 푸짐한 회원가입 혜택과 함께 대대적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 할인 쿠폰과 생일 쿠폰, 무료 배송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한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번째는 구매 순번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온라인몰에서 100번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탠리 V20 FATMAX 전동공구(충전기, 배터리 포함)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디월트 공구박스, 30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블랙앤데커 무선 스틱 청소기를 증정한다.

두 번째 구매 고객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구매 금액대별 경품 증정 이벤트이다. ‘툴로’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월트 탁상 달력과 스티커 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디월트 공구함 형태의 리미티드 에디션 USB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툴로’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1명)와 시그니엘 호텔 1박 2일 숙박 상품권(1명), 디월트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에 담긴 에어팟 프로(3명), 스탠리 수공구 세트(30명)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도전만 해도 100%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도전! 툴로 공구왕!’이라는 참여형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 페이지에 접속 후 도전하기를 누르면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GS25 편의점 기프티콘, 툴로 3% 할인 쿠폰, 디월트·스탠리·블랙앤데커 브랜드 제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성완 대표는 “공구를 필요로 하는 현장 또는 일반 작업자들에게 자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멀티 공구 브랜드샵 ‘툴로’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국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 공구 기업인 만큼, 자사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