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장 인기 있는 소형 패밀리카 2년 연속 수상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14일 도심형 SUV ‘C4 칵투스’가 ‘Honest John Awards 2016’에서 2년 연속 ‘가장 인기 있는 소형 패밀리카(Most Popular Small Family Car)’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영국의 저명한 자동차 전문 온라인 사이트에서 주최하는 Honest John Awards는 매년 ‘올해의 차’부터 ‘가장 인기 있는 시티카’, ‘가장 인기 있는 MVP’ 등 총 16개의 부문에서 수상차를 선정한다.

C4 칵투스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강점으로 2015년에 이어 올해에도 ‘가장 인기 있는 소형 패밀리카’를 수상했다.

C4 칵투스는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세련된 인테리어, 뛰어난 연료효율 등 여러 장점을 갖춘 모델로 지난 2014년 6월 유럽 출시 이후 디자인 및 SUV 세그먼트 부문에서 다수의 수상을 기록하며 이미 전 세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에게 상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만의 대담하고 독창적인 기술과 감성이 곳곳에 묻어나는 도심형 SUV 모델로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 넘치는 외관 스타일링은 어디에서나 C4 칵투스의 존재감을 높여준다.

또한 차체를 둘러싸고 있는 에어범프는 부드러운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 소재로 되어 있어 다양한 외부 충격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해주고, 여기에 바디, 에어범프를 다양한 컬러로 조합이 가능해 나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스타일이 담긴 차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뛰어난 연료 효율 및 친환경성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올해 3분기 중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며, 독특한 스타일링, 뛰어난 실용성 등 차별화된 매력을 중점으로 유럽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