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C4 칵투스의 다섯 가지 히트다 히트!’ 이벤트 실시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도심형 SUV ‘C4 칵투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의 제목은 ‘C4 칵투스의 다섯 가지 히트다 히트!’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C4 칵투스가 가지고 있는 매력과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시트로엥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데, 페이스북 친구에게 내용을 공유하고 댓글로 ‘C4 칵투스’의 매력 포인트 5가지를 달아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당첨자에게는 아이더 고급 피크닉 매트(5명), 시트로엥 모자(1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35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된다.

2016_0816-GCN07시트로엥_C4_칵투스_페이스북_이벤트_02

‘C4 칵투스’는 시트로엥만의 대담하고 독창적인 기술과 감성이 곳곳에 묻어나는 도심형 SUV 모델로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은 어디에서나 C4 칵투스의 존재감을 높여준다.

또한 차체를 둘러싸고 있는 에어범프는 부드러운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 소재로 되어있어 다양한 외부 충격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된 넓은 실내 공간, 세련되면서도 안락한 실내 인테리어, 뛰어난 연료 효율 및 친환경성 등 다양한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8월 말 국내 출시 전날까지 사전계약을 진행한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