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FCA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 이하 FCA 코리아)가 3월 6일부터 4월 15일까지 약 6주간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TM) 진단장비를 이용한 봄철 대비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을 비롯해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타이어 10%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부터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봄맞이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21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FCA 코리아는 고객 편의를 위해 이전에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도 발송할 예정이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한파와 폭설을 지나 온 만큼, 새 봄을 맞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하다”며, “이번 FCA 봄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할인 및 상품권 혜택과 FCA의 한층 향상된 서비스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