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SM6 식스센스 이벤트’ 진행… 1000만원 상당 신세계 포인트 증정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3월 한 달 동안 총240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M6 식스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 SM6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 주관 ‘2017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3월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SM6를 출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포인트를 증정하며, 총 4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CJ외식상품권, 유니클로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을 방문한 소비자 중 20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0원권 모바일 주유쿠폰을 증정한다.

SM6는 지난해 3월 출시 이후 완성도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편의 사양, 최고의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단기간에 국내 중형 자가용 판매 1위 모델로 자리잡았다.

르노삼성자동차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고객의 사랑과 관심 속에 SM6가 국내 중형자가용 판매 1위에 오르고, 올해의 차, 올해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도 할 수 있었다”며,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