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푸조 골프 아카데미’ 개최… 최광수 프로 원 포인트 레슨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오는 7월 14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경기도 여주 이포 컨트리 클럽에서 푸조 508 홍보대사인 프로 골퍼 최광수와 함께하는 ‘2017 푸조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푸조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감성을 전달하고, 브랜드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2017 푸조 골프 아카데미’는 지난 16일을 시작으로 매 주 금요일인 23일과 30일, 7월 7일 그리고 7월 14일까지 총 5회 진행하며, 회당 2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최광수 프로가 직접 피치 샷, 어프로치 샷, 벙커 샷 그리고 퍼팅 원포인트 레슨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레슨 후에는 최광수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수료증과 함께 푸조 골프 모자와 밀레 골프 티셔츠 등 푸짐한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푸조 508 홍보대사 최광수 프로는 KPGA 코리안투어 15승과 함께 상금왕 4회를 차지한 대한민국 프로골프의 간판 선수로 KPGA 챔피언스 투어 12승과 함께 상금 순위 선두를 달리고 있다.

지난 16일 레슨에 참석했던 강상혁 고객은 “평소 부족하던 부분을 확인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고객들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푸조 골프 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