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웰컴 패밀리 패키지’ 이벤트 진행… ‘서핑 & 비치’ 이벤트 연장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오는 20일까지 2주간 SUV 소비자를 위한 ‘웰컴 패밀리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컴 패밀리 패키지(Welcome Family Package)’ 이벤트는 SUV 모델에 관심 있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행사 기간 동안 SUV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에게 무더운 날씨에 필수품인 미니선풍기를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트롤리 백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히 SUV 모델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추가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쇼퍼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달에 이어 ‘서핑 & 비치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 먼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휴가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름한정 무알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 스크린을 통해 100% 당첨 경품 이벤트가 진행돼 하얏트 호텔 이용권,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한성자동차 비치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1일부터 24일까지는 서핑을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는 Surfing & Beach 행사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SUV 모델 전시 및 시승 체험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서핑 레슨 및 BBQ 파티, 리조트 1박 숙박을 제공할 예정이다.

8월 한 달 간 CLS 250d 4MATIC AMG Line 및 CLS 400 AMG Line(AMG 모델 포함) 출고 고객에게는 영국 유명 스피커 브랜드 마샬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며,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는 ‘Welcome Family Package’ 공유 및 스크랩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여름 휴가철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언제나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