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태양 솔로 콘서트 공식 스폰서 참가… ‘신형 LC’ 특별 전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태양 솔로 콘서트인 ‘태양 2017 월드투어 화이트 나이트 인 서울’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

태양은 오는 16일 정규 앨범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를 발표하며 서울을 시작으로 전세계 19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렉서스 코리아는 서울 콘서트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 콘서트 현장에서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신형 LC’를 특별 전시한다.

또한 오는 8월 16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콘서트 티켓과 태양의 정규앨범 및 사인이 걸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렉서스 코리아는 ‘2017 서울 모터쇼’에서 ‘신형 LC’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가수 태양을 홍보대사로 위촉했으며, 태양이 ‘신형 LC’에서 영감을 얻어 본인이 직접 작사 한 렉서스 브랜드 송 ‘SO GOOD’을 공개한 바 있다.

렉서스 신형 LC500h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 기어가 조합된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359마력의 시스템 총 출력을 발휘하며, 10단 오토 매틱 트랜스미션에 준하는 변속이 가능해 강력한 ‘퍼포먼스 하이브리드’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렉서스의 새로운 FR 플랫폼 GA-L(Global Architecture – Luxury)을 통해 감성적인 디자인과 날카로운 주행을 동시에 실현하며, 쿠페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렉서스 관계자는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하고 있는 태양과 렉서스의 플래그쉽 쿠페 ‘신형 LC’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함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스타일리쉬’한 태양과 매혹적이고 독창적인 ‘신형 LC’의 시너지를 많은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