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푸조, ‘All Life X All Right’ 캠페인 실시… 주제별 영상 4편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푸조 SUV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11월 9일부터 12월 말까지 두달 동안 푸조 SUV 캠페인 ‘All Life X All Right’를 진행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푸조 2008, 3008, 그리고 곧 출시 예정인 푸조 5008로 이어지는 푸조 SUV 모델들의 다양한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SUV 라인업 구축이라는 브랜드의 변화를 앞세워 국내 수입 SUV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한다는 방침이다.

‘All Life X All Right’ 브랜드 캠페인은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 현대인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푸조 SUV가 지닌 고유의 특징과 가치를 접목해 재치 있는 스토리와 감성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푸조 SUV는 언제나 옳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비가 와도 푸조 SUV와 함께라면 안심하고 드라이브 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푸조 그립 컨트롤 편,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을 통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는 내용의 ‘한눈 팔 틈 없이 한눈에 다 보여주는’ 푸조 아이-콕핏(i-Cockpit®) 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한 ‘푸조 SUV와 함께 찍는 순간이 인생 샷’ 편, 가족과의 캠핑 시 유용한 넓은 적재 공간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강조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인테리어 편 등 4편으로 구성됐으며, 푸조 SUV만의 개성과 매력을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별도로 개설한 푸조 SUV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이외에도 푸조 SUV 모델에 대한 정보, 연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사이트는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SNS 이벤트 참여가 용이하도록 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푸조 SUV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거나 푸조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한불모터스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푸조 SUV가 선사하는 매력과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수입 SUV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브랜드 캠페인과 연계한 푸조 SUV의 전국 시승 이벤트도 곧 진행할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