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2017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수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2017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마케팅 부문 웹사이트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보증 연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사이트로 서비스 내용의 효과적 전달과 우수한 콘텐츠 구성 등의 다양한 항목에서 웹전문가 3,000명을 중심으로 형성된 3만명의 회원들에게 전 분야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취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성자동차의 보증 연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사이트는 고객들에게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보다 더 효과적이게 소개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된 웹사이트다.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상담 예약까지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모두 가능하며, 프로그램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인포그래픽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 지난 11월, 이러한 서비스 혁신을 인정받아, 한성자동차의 차량 수리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안종부 전무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내년에도 한성자동차는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전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