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봄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6일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문화 혜택을 포함한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기는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C-클래스 디젤 모델 출고 고객을 오만석과 홍광호가 출연하는 ‘맨 오브 라만차’ 뮤지컬에 초청한다.(일부 전시장 제외)

또한, 전시장 방문 및 출고 고객들은 3월 한달간 봄을 맞아 전시장 내에 마련된 전통 꽃차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차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응모 고객은 추첨을 통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CGV 영화 관람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3월 한달간 특별한 시승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점차 따뜻해지는 봄날, 골프시즌을 맞아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한성자동차 각 전시장별로 KLPGA 프로 골프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해당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VIP 고객들에게는 프로 골퍼와의 원포인트 레슨 및 한성자동차 전시장 내에 전시된 다양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계약 고객에게는 프로 골퍼의 사인을 받은 모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 일부 전시장은 제외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꽃샘 추위가 지나가고 드디어 찾아온 봄과 함께 가족 및 친구와 즐거운 문화 생활을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전통 꽃차가 전달하는 봄향기와 함께 여유로운 차량 경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