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불모터스, ‘푸조 라피드’ 런칭… 전담 인력 및 전용 워크베이 배치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푸조 라피드’를 런칭,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푸조 라피드(PEUGEOT RAPIDE)’는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의 약 60%가 정기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마련된 것으로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출고하는 컨셉의 푸조 글로벌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푸조 라피드를 통해 한불모터스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로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인다는 계획이다.

‘푸조 라피드’ 전용 접수처는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 1층에 마련됐으며, 서비스 대상은 오일류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차량 유지 품목에 한한다.

또한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리셉션, 그리고 정비 인력 등 총 4명의 ‘푸조 라피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도 ‘푸조 라피드’ 전용으로 지정했다.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는 전화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접수할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3시까지 운영한다.

송승철 대표이사는 “한불모터스는 자사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라며, “최근 분당과 부천에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고, 일산 서비스센터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네트워크 확충과 더불어 새롭게 신설한 ‘푸조 라피드’ 등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