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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 애프터서비스 기술 경진대회 개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가 ‘닛산 인터내셔널 서비스 테크니칸즈 컨테스트(NISTEC)’ 및 ‘닛산 인터내셔널 서비스 어드바이저 콘테스트(NISAC)’ 애프터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29일 진행된 NISTEC 및 NISAC 기술 경진대회는 닛산의 글로벌 행사로 2년마다 각 국가별 최고의 정비사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선발하는 대회다.

닛산은 기술 향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 및 애프터세일즈(Aftersales) 분야에 종사하는 정비사의 기술력과 서비스 어드바이저의 고객 응대 스킬 향상 등을 목적으로 경진대회를 시작했다.

이번 기술 경진대회에는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전 선발된 닛산 테크니션 8명, 서비스 어드바이저 8명 등 총 16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테크니션들은 NISTEC 부문에서 자동차 및 부품 정비 능력을 뽐내며 열띤 경합을 펼쳤다.

또한 서비스 어드바이저 NISAC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차량 운송 상황 관리 등 반드시 갖춰야할 능력들을 역할극을 통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올해 기술 경진대회 결과 NISTEC 부문에서는 부산 에쓰비 서비스의 김종혜 차장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NISAC 부문에서는 일산프리미어 오토모빌 노현균 과장이 우승을 차지했다.

두 우승자는 오는 6월 일본에서 열리는 닛산 ‘아시아 지역 기술 경진대회’와 ‘글로벌 어워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며, 한국닛산은 이번 대회 두 우승자에게 트로피와 상금을 전달했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 기술 경진대회는 서비스 품질이 곧 고객 만족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닛산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단계에서 고객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한국닛산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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