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위드 한성’ 3월호 발간… ‘신형 GLA’ 캐릭터 및 매력 분석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 Sung)’ 3월호를 발간했다.
‘Love earth, love life’을 메인 타이틀로 발간된 위드 한성 3월호에는 한성자동차의 소식과 함께 메르세데스-AMG 및 신형 GLA 모델을 상세하게 분석한 컨텐츠가 담겨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국내 최대 이슈인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 관련 내용 등이 수록되었다.
먼저, 차량 관련 페이지에서는 메르세데스-AMG 모델의 캐릭터와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상세히 분석했으며, 신형 GLA 모델이 가진 매력을 물리적인 장점과 함께 다양한 각도로 조명했다.
또한, 자동차 재제조품, 바이오연료 등 자동차의 친환경적 측면 및 저탄소경제의 개념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특히, 국내사회의 가장 큰 환경 이슈인 미세먼지와 그 대응 방안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다. 미세먼지 정화 기능으로 각광 받고 있는 ‘플랜테리어’를 소개하며, 독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의 디지털매거진이 차량 및 생활 관련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오는 3월 2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3월 프로모션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한성자동차의 3월 프로모션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서울 모터쇼 티켓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