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방문 및 출고 고객 대상 4월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가 출고 및 방문 고객을 위한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4월 한 달간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번 달 내에 GLA 모델(AMG GLA 45 모델 제외) 출고 고객에게는 차량용 코트행거와 시트 부착 캐리어, 그리고 차량용 폴딩 테이블을 제공한다.

또한, C 220 d 아방가르드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핸들 리세스(4P)를 제공한다.

특히 AMG GLA 45 모델 출고 고객의 경우 여행과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몽블랑 서밋2 럭셔리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를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는 이번 달 전시장을 처음 방문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샤오미의 무선 셀카봉이 제공된다.

이두영 대표는 “한성모터스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따뜻해진 날씨만큼, 많은 고객들이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주최 한 ‘2018 딜러 어워드’에서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54개의 전시장 중 ‘올해의 딜러쉽’ 부문 3위를 수상했다.

‘올해의 딜러십’은 판매 실적, 서비스, 고객 만족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전시장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