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9’ 실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4월 22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 달간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및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 라이프스타일 캠페인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9’를 실시한다.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및 오리지널 타이어 전 품목 10%, 라이프스타일 제품 20% (일부 품목 제외) 등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M 퍼포먼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및 타이어, 라이프스타일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모터스포츠 메신저백, 200만원 이상 구매 시 BMW 모터스포츠 아이스워치를 증정하며,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BMW 카드케이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M 퍼포먼스 제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의 경우, BMW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자격이 주어지며, 멤버십 회원에게는 M 퍼포먼스 5% 상시 할인 혜택 및 웰컴 패키지, 회원 전용 특별 쿠폰,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 초청권(연1회) 등이 제공된다.

MINI도 구매 금액별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80만원 이상 구매 시 MINI 노트북 가방을, 150만원 이상 구매 시 MINI 오버나이트 백을 제공하며,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MINI 선바이저 클립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맞춰 전 세계 500대 한정 BMW M 바이크 리미티드 카본 에디션과 함께 BMW i8 유아용 자동차, BMW R 1200 GS 세발 자전거, 유아용 MINI JCW 고카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