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 개최… 최우수상 구미 서비스센터 남혁 팀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2019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개최됐다.

캐딜락 코리아(대표 김영식)가 지난 2005년 시작해 올해로 15회를 맞은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컨테스트’는 전문 테크니션들의 정비 기술력 향상과 서비스 마인드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캐딜락 모든 서비스센터에서 최고의 AS 품질 유지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컨테스트에는 전국 21개 공식 서비스센터의 대표 테크니션들이 참석해 주요 모델 및 부품에 대한 이해도, 그리고 주요 정비항목을 고객들에게 잘 설명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을 점검했다.

특히, 일반적으로 고객 응대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차량점검 과제와 특수한 상황을 해결해야하는 필기 및 실기 테스트를 진행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테크니션에게 해외여행 상품권을 수여했다.

올해 최우수상은 구미 서비스센터(보스모터스) 남혁 팀장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은 마산 서비스센터의 전성일 직장이 차지했다.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은 업계를 선도하는 테크놀러지에 대한 심층적인 교육 강화로 질 높은 애프터서비스 실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고객 신뢰와 직결되는 애프터서비스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