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2019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사전예약시 향균탈취 혜택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포드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2019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포드·링컨 전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20일부터 6월 28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야외활동과 장거리 여행이 많은 여름철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장거리 안전운전을 대비한 체계적인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오일 품목 무상 보충 서비스, 사고수리지원(무상 견인서비스- 운행불가차량 한정, 50km)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와이퍼, 에어컨 필터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등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인 에코백(선착순 제공)이 증정되며,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향균탈취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휴가, 야외 캠핑 등 장거리 운전이 많은 여름철을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본 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해오고 있다”며, “소중한 가족과 즐거운 휴가를 떠나기 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포드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