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커버낫’ 공동 마케팅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가 소형 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특히, 전시장 내방 고객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새로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참여 마케팅이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진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커버낫은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로 티볼리의 주요 고객인 2030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협력 마케팅은 두 No.1 브랜드의 만남으로, 경품으로 제공되는 차량은 지난 4일 티볼리의 미디어 출시행사에 전시된 바 있는, 세상에 한 대뿐인 특별한 모델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베리 뉴 티볼리 출시에 앞서 쌍용차는 사전계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를 출고 선물로 증정한 바 있다.

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영업 네트워크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 방문객용 웰컴패스를 수령 후 여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 65” 올레드 TV(1명), LG 트롬 건조기(1명), LG 미니 공기청정기(5명), 영화예매권(100명, 각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NS 유저들에게도 티볼리 인증샷을 통한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어디서든 베리 뉴 티볼리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베리뉴티볼리-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명), 치킨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베리 뉴 티볼리는 내·외관 디자인 변경은 물론 파워풀한 가솔린 엔진 추가 등 대대적인 상품성 보강이 이루어진 티볼리의 신모델(페이스리프트)로 지난 2015년 오리지널 모델이 세상에 처음 선보였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지난 4일 출시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전시장 및 SNS 인증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시행되며, 추첨 결과는 오는 8월 19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