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위드 한성’ 6월호 발간… E-클래스 디자인 역사 소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공식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g Sung)’ 6월호를 발간했다.

위드 한성 6월호는 메르세데스-벤츠 E 220d 아방가르드 모델의 젊음과 기품을 품은 스타일에 대해 소개함과 동시에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수입차인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디자인 80여년의 역사를 보여준다.

또한 반려견과의 드라이브 방법, 자동차 디자인 프로세스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주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페이지에는 남성 패션을 주제로 체형과 상황에 맞는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함과 동시에 패션과 경제의 밀접한 관계에 대해 조명하며, 패션 트렌드가 어떻게 경제상황을 반영하는지를 분석했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운동 찾기 방법 등 독자에게 유익한 정보가 다수 포함돼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위드 한성의 컨텐츠가 점차 다양성을 더해가고 있어 즐겨보고 있다”며, “독자들에게도 즐겁고 유익한 정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6월 17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운영되고 있는 ‘드림그림 갤러리’에 대한 소식을 공유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