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폭스바겐,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슈테판 크랍)가 오는 9월 30일까지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실시되어 올해 4회를 맞이한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지금까지 약 6,000건 의 누적 참여수를 기록하며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폭스바겐 빅팬과의 만남, 폭스바겐을 타고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기획됐으며, 당첨자들에게 폭스바겐 브랜드와 다양한 모델에 대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기존 폭스바겐 오너와 팬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폭스바겐과 함께한 나만의 사진과 스토리를 빅팬 해시태그(#vwbigfan2019)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3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매 월 그 달의 폭스바겐 빅팬 1인을 선정해 발표한다. 이렇게 선정된 그 달의 빅팬 1인(동반 1인 포함)에게는 폭스바겐 본사와 전 세계 최대의 자동차 테마파크가 위치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투어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매달 함께하고 싶은 팬, 친해지고 싶은 팬, 더 알고 싶은 팬을 선정해 각각 폭스바겐 모델을 타고 떠나는 인기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FRIP의 시즈널 액티비티(서핑·글램핑) 체험권(매달 10인), 폭스바겐 피크닉매트·액세서리(매달 10인), 스타벅스 커피 쿠폰(매달 30인)을 증정한다.

7월의 폭스바겐 빅팬 응모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