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E-클래스 대상 ‘200돈 골드바’ 증정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E-클래스 10만대 판매를 기념해 7월 프로모션 및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E-클래스 10만대 판매를 기념해 7월 한 달 내 E-클래스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0돈 골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부터 9월까지 3달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E-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E-클래스(W213) 고객 및 신차 출고 고객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E 450 4MATIC 모델로 차량 업그레이드, 2등 호텔 바우처, 3등 와인 스토퍼 그리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쇼퍼백을 지급한다

한성자동차는 7월 중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시승행사를 통해 E-클래스를 시승하거나 계약한 고객에게 ‘E-클래스 10만대 판매 기념 감사’ 로고가 담긴 캐리커쳐 프로그램 참여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소형 우산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E-클래스의 10만대 판매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E-클래스가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며 사랑 받는 모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AMG 모터쇼를 운영한다. 한성자동차 삼성, 청담, 수원전시장에서 차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곧 출시 예정인 AMG GT 4 Door, AMG G 63, AMG CLS 53, AMG E 53 차량이 전시되며, AMG 차량 전문가를 통해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4 레이싱게임 그란투리스모로 AMG 차량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스포티한 드라이빙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