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가을맞이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GLC와 E-클래스에 대한 추석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 9월 한 달 내에 GLC 또는 E-클래스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 백을 제공한다.

또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해당 모델을 출고한 고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옥토버페스트’ 초대권을 지급한다.

‘옥토버페스트’는 각종 엔터테인먼트와 다이닝이 곁들여진 독일 문화 체험 페스티벌로, 한성자동차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그니처 고객 행사이다. 올해에는 10월 초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신형 GLE 모델의 출시를 기념한 론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8일을 시작으로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새로운 GLE 모델을 선보이고, 시승 및 상담을 제공하는 론칭 행사가 진행된다.

차량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신형 GLE 모델 및 GLC, E-클래스에 대한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방문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모델 출시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론칭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석해, 함께 즐기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