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국민여가생활앱 프립 콜라보 이벤트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예병태)가 렉스턴 스포츠 브랜드 2020년형 출시를 기념해 요즘 뜨는 국민여가생활앱 프립(Frip)과 협력, 신차를 시승하고 나만의 가구도 제작해 보는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쌍용차와 프립(Frip)이 함께하는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는 지난 21일과 28일 두 차례 서울 성동구의 목공방에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10여 명(회차 별)의 참가자들은 최근 출시한 렉스턴 스포츠 칸 2020년형(이하 칸) 3박 4일 시승과 함께 협탁(사이드테이블)을 직접 제작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김광규씨(28세, 경기 성남)는 “널찍한 데크에 직접 만든 협탁을 올려 두니 오직 칸만이 줄 수 있는 뿌듯한 성취감을 느꼈다”며, “막연하게 생각하고 있던 칸의 이미지가 이번 체험을 통해 뚜렷하고 독보적인 강점으로 변화하는 특별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쌍용차는 참가자가 후기를 SNS에 해시태그(#2020렉스턴스포츠 #2020렉스턴스포츠칸 #프립)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5만원, 1명), 영화관람권(2매, 5명), 편의점 상품권(5천원, 2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나만의 DIY 가구 만들기’는 오는 10월 26일까지 3차례 추가 진행되며, 추첨결과는 각 회차별로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