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선인자동차, ‘포드·링컨 인천 전시장’ 이전 오픈… 신차 6대 전시 등 더욱 향상된 서비스 제공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코리아(대표 정재희)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대표 장인우)가 ‘포드·링컨 인천 전시장’을 이전,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돌입했다.

새로 이전한 ‘포드·링컨 인천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에서 예술회관역 방향으로 150m 지점인 길병원 사거리 중심에 위치해 어느 방향에서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6대의 신차를 전시 할 수 있는 연면적 1018㎡의 크기에 쾌적한 상담실, 고객 라운지 등을 갖춰 내방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장인우 대표는 “포드코리아와 함께 선인자동차는 지난 23년간 포드·링컨 판매 및 고객 서비스 측면 모두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지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며, “이번 인천 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점 삼아 인천지역의 고객 만족도 증진과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이번 인천 전시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전시장 방문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차량용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포드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