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 ‘2020 올해의 트럭’ 수상… 통산 5회 수상 쾌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가 유럽 24개국의 상용 차량 전문 기자 투표를 통해 ‘2020 올해의 트럭(Truck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는 현재까지 통산 다섯 번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메르세데스-벤츠 악트로스의 성공 신화는 최초의 악트로스가 출시된 1997년부터 시작됐으며, 악트로스는 1세대부터 5세대 신형 악트로스까지 모든 세대가 ‘올해의 트럭’을 수상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올해의 트럭’을 놓고 펼쳐지는 경쟁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이다.

IOTY(International Truck of the Year) 심사위원들은 획기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제성, 배기가스, 안전성, 주행성, 승차감 분야에서 도로 운송 혁신에 가장 크게 기여한 트럭을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플래그십 모델 악트로스는 본질적인 가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 이는 대부분의 혁신들이 운전자와 고객은 물론 업계 전체를 위한 실질적인 발전을 실현한다는 뚜렷한 목표를 갖고 개발되었다는 점에서 가능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는 안전성, 효율, 승차감을 위한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효율과 안전, 그리고 운전자의 편의성에 있어서 다양한 혁신적인 기술들을 적용하며 미래 상용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악트로스의 ‘올해의 트럭’ 선정을 기념해 2020년 1월부터 악트로스 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