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출고 및 가망고객 대상 2월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가 출고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2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C-클래스 및 컴팩트 카 모델인 A-클래스, CLA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LED 프로젝터(2P)와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또한, 매월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 중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을 처음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2P) 세트를 증정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3월 31일까지 한성모터스 공식 인스타그램 ‘Hello 2020’ 컨텐츠에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개인 계정에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관련 컨텐츠를 업로드한 뒤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는 ‘Hello 202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최대 20% 할인제공 및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및 타이어 전 품목 15% 할인 혜택(엔진 및 미션 등 어셈블리 부품 제외)을 제공한다.

이두영 대표는 “최근 컴팩트카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인기를 얻음에 따라 한성모터스에서도 관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모터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풍성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