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닛산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최대 20대 동시 정비 가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은 10일 ‘닛산 광주 서비스센터’를 남구 송하동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한국닛산 공식딜러인 프리마모터스가 운영하는 ‘닛산 광주 서비스센터’는 기존에 제공하던 경정비 서비스는 물론 최첨단 장비를 통해 판금, 도장 작업까지 가능한 종합서비스센터다.

특히, 광주 전 지역을 순환하는 제2순환도로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공업사 밀집 지역 내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닛산 광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3,099 ㎡, 지상 2층 규모로 최대 20대 차량이 동시에 정비가 가능하다.

지상 1층에는 일반 경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9기와 전기차 고객을 위한 전용 정비 부스 1기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지상 2층에는 사고 수리가 가능한 판금용 워크베이, 샌딩부스, 도장부스가 각각 2기, 프레임 수정기 및 3D 계측기를 1기씩 마련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차량 정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닛산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숙련된 테크니션들과 서비스 어드바이저들을 배치해 전문적인 정비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독립된 고객 상담실 및 라운지를 마련해 대기 고객들을 위한 편의성도 강화했다.

프리마모터스는 닛산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3월 10일까지 내방 고객 전원에게 고급 가죽 키홀더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서비스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에 한에 공임 및 부품 교환 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한국닛산주식회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