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모터스, 3월 메르세데스-AMG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3월 한 달간 메르세데스-AMG 출고 소비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에서 메르세데스-AMG(일부 차종에 한함)를 출고하는 소비자는 LG 트롬스타일러 또는 LG 퓨리케어 360° 2단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가 운영하고 있는 AMG 퍼포먼스 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남천전시장 2층에 위치하고 있다.

AMG 퍼포먼스 센터는 고성능 브랜드 메르세데스-AMG의 전용 전시장으로 최대 8대의 AMG 차량이 전시되어 있으며, 다양한 AMG 모델을 시승해 볼 수 있도록 22대의 시승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스팔트 느낌의 스톤매트, 레이싱 트랙을 연상시키는 피트레인 등 AMG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함께 강렬한 엔진 사운드(배기음)를 모델별로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공간도 있어 고객의 시각과 청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상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메르세데스-벤츠 남천전시장은 AMG 퍼포먼스 센터 또한 자부심을 가지고 규모 있게 운영하고 있다”며, “남천전시장 AMG 퍼포먼스 센터에서 차별화된 경험과 함께 다양한 AMG 라인업을 만나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