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BMW 모토라드, ‘분당 전시장’ 리뉴얼 오픈… 브랜드 최초 헤리티지 테마 전시장 변신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분당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연면적 537㎡,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된 ‘BMW 호켄하임 모토라드 분당 전시장’은 모토라드 최초의 헤리티지 테마 전시장으로 탈바꿈, 판매 중심의 전시장과는 다르게 전시공간, 라이딩 체험 센터, 카페 및 각종 편의시설 등을 갖춰 복합 문화체험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1층에는 다양한 라이딩 기어와 함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이 자리하고 있으며, 라이더들이 휴식과 함께 각종 디저트,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모토라드(Café Motorrad)가 운영된다.

2층에는 고객 라운지와 BMW 최초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 모터사이클 매장인 BMPS(BMW Motorrad Premium Selection) 전시장이 마련돼 있으며, 3층에는 총 6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한 공식 서비스센터가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에 문을 연 카페 모토라드는 이천점과 합천점에 이은 세 번째 카페 모토라드 매장으로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과 BMW 모토라드의 다양한 모델이 전시되어 있어 평소 모터사이클에 관심이 있는 일반 소비자 누구나 방문해 BMW 모토라드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