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 진행… 철저한 방역통한 코로나19 대응 총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가 4월 한 달간 소비자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소비자의 불안을 덜고, 안심하고 시트로엥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자동차와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해당 자동차를 안내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에게 마스크를 의무 착용 시키고 있으며, 시승차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해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특히, 시승 전후에는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시 향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