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온라인 한정판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는 11일 온라인 333대 한정 판매 모델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위한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에만 적용되는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라이트 시그니처 포함)’를 RE 트림에 특별 적용한 333대 한정판 모델이다.
라이트 시그니처 포인트를 추가한 LED PURE VISION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은 물론, 우수한 야간 시인성까지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 모델(2명), LG 시네빔(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 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 간 차체 스크래치와 같은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하여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 후, e-커머스 전문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XM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우리 국내 시장에서 주도하고 있는 자동차 e-커머스 트렌드에 XM3 333대 한정판 모델의 희소 가치를 더한 것”이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 XM3는 지난 4월 21일 회사 사상 최단 기간에 누적 출고대수 1만 대를 돌파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계약대수 2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총 6,276대가 판매돼 출시 2개월만에 국내 B-SUV 시장 1위를 기록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