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2020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에어컨 가스 교체·충전 50%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FCA 코리아(사장 파블로 로쏘)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3일부터 8월 22일까지 약 6주간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 FCA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자동차 무상 점검과 함께 휴가철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부품 교체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 할인 혜택에는 캐빈필터와 에어컨 공조 시스템 관련 부품 20%, 에어컨 가스 교체·충전에 대한 50% 할인이 포함된다.

또한, 모파(MOPAR®) 순정 부품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와 브랜드 머천다이즈 아이템 컬렉션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위한 캐리어와 루프랙, 그리고 히치리시버 액세서리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의 자동차는 점검 완료 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내부 살균 소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FCA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