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고객 대상 ‘시네마 나이트 – 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오는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시네마 나이트 – 밤마실 달빛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로 2020년 3월 르노삼성자동차 모델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XM3 고객을 환영하고 감사를 전하기 위해 고객 1,5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최신 개봉작과 다시 보고 싶은 인기 영화를 상영한다.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늘 9월 15일부터 10월 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전화 또는 문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XM3는 국내에서 가장 치열한 콤팩트 SUV 시장에서 파워풀한 주행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모두 중요시하는 젊고 감각적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올 상반기 최단 기간 2만대 판매를 돌파한 바 있다.

특히, 동급 대비 길이와 차체높이 측면에서 넓은 실내사이즈를 자랑해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이에 르노삼성차는 이벤트 당첨자에게 XM3 오너의 감성차박을 위한 ‘XM3 폴딩 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폴딩박스는 캠핑용품들을 담아 운반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뛰어나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2030세대가 주축을 이루는 XM3 고객들과 함께 르노삼성자동차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며, “코로나로 집안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XM3 고객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향후 다른 차종의 오너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컬처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