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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서비스 경진대회 ‘2020 스킬 콘테스트’ 개최… 8개 딜러 소속 29명 참가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성수동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0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스킬 콘테스트’는 렉서스코리아가 2002년부터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및 기술 분야의 역량 강화와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2년마다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 경진대회이다.

특히, 일반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4개 부문에서 우승자를 선발하고 있으며, 올해 콘테스트에는 전국의 8개 렉서스 딜러 소속 테크니션 및 서비스 어드바이저 316명 중 7년 이상 경력에 마스터 인증시험을 통과한 29명의 응시자가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각 부문별 1위를 차지한 4명의 우승자는 역대 ‘렉서스 서비스 챔피언’의 역사를 알 수 있는 트레이닝 센터 ‘명예의 전당’에 2020년도 챔피언으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올해는 특별히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서비스 어드바이저·판금 부문은 19일, 도장·일반정비 부문은 20일 이틀에 걸쳐 실시됐다.

특히, 양일간의 대회과정 및 23일 열린 시상식은 사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중계돼 많은 딜러 임직원이 응원과 축하의 시간을 라이브로 함께 했다.

렉서스코리아의 이병진 상무는 “깐깐한 고집과 장인정신을 가진 테크니션과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렉서스의 큰 자산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원 역량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10월 ‘2020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기획조사결과 수입차부문에서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는 ‘AS서비스 만족도(CSI)’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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