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GT’ 홍보대사 배우 조진웅 발탁… 15일부터 사전계약 개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 ‘신형 파사트 GT’의 홍보대사로 배우 조진웅을 발탁, TV와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신형 파사트 GT’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배우 조진웅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라 불리고 있다.

조진웅은 ‘신형 파사트 GT’의 광고에서 ‘New Gentle’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다. 수트를 입은 세련된 비즈니스맨 룩과 캐주얼한 비즈니스맨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이며, 균형 잡힌 삶의 동반자이자 모든 부분에서 더욱 스마트해진 ‘신형 파사트 GT’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신동협 상무는 “배우 조진웅의 다양한 매력이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그리고 실용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신형 파사트 GT’의 감각과 잘 부합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며, “조진웅의 프리미엄 하면서도 위트 있는 모습이 ‘신형 파사트 GT’가 가진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의 진면목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형 파사트 GT’는 1973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세계적으로 300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세단의 8세대 부분 변경 모델이다.

특히, 폭스바겐 모델 최초로 통합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IQ.드라이브’를 적용해 첨단 안전 기준을 만족하는 부분 자율주행이 가능해졌다.

또한, 지능형 라이팅 시스템인 ‘IQ.라이트’, 커넥티비티 기술 혁신을 이뤄낸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MIB3’ 등이 탑재돼 진일보한 스마트 비즈니스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15일부터 ‘신형 파사트 GT’의 TV·디지털 광고를 선보이고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