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메이저리거 김광현 공식 후원… 국내 체류기간 ‘DB11 V8’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애스턴마틴 서울(대표 이태흥)이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마치고 10월 귀국한 메이저리거 김광현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올해 서비스센터는 한남동, 전시장은 대치동으로 이전하며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를 시작했다.

특히, 국내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최근 류현진 선수에 이어 김광현 선수의 방한 기간 후원 프로그램 역시 새로운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공식 후원하는 김광현 선수가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탈 수 있도록 ‘DB11 V8’을 의전차로 제공했다.

‘DB11 V8’은 애스턴마틴 DB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GT카로 지난 2016년 제네바 모터쇼에 데뷔했다.

‘DB11 V8’은 클램쉘 보닛, 독특한 LED 헤드라이트, 애스턴마틴 고유의 프론트 그릴 등을 채택했으며, ‘아름답고 완벽한 GT카’라는 명성을 얻은 애스턴마틴을 대표하는 차종이다.

이태흥 대표는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마친 김광현 선수의 국내 체류 기간 동안 애스턴마틴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김광현 선수와 애스턴마틴이 맺은 인연이 양측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애스턴마틴 서울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