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리모델링 거친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 재 오픈… 애드퍼스넘 라운지 신규 조성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전면 리모델링을 단행한 서울 삼성동 소재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이 새롭게 문을 열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은 동대문 지역으로 확장한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이은 한국 고객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의 일환으로 이탈리아 본사의 최신 CICD에 맞춰 재개장했다.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은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브랜드 정체성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공간이자 자동차와 브랜드에 대한 직관적이고 종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브랜드에 대한 경험과 소통의 공간으로 구성된 1층 전시장은 4대의 자동차와 함께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전시된 자동차의 역동적인 주행 모습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고객 리셉션 라운지 및 전용 상담실에서는 맞춤형 고객 응대 서비스가 제공된다.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진 2층은 람보르기니만의 고객맞춤형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인 애드퍼스넘 라운지를 별도로 조성하고, 자동차 딜리버리 존을 구성해 안락한 공간에서 자신의 자동차를 주문하고 인도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은 애드퍼스넘 라운지에서 자신의 성격, 생활 방식, 원하는 스타일 등을 반영해 자동차 외관과 인테리어 색상 트림 등을 무한하게 커스터마이징 해볼 수 있다.

또한, 가죽 시트, 탄소섬유 소재와 배기관 부품 등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의 다양한 주요 소재들을 직접 만지고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외관 컬러와 실내 가죽 컬러 조합을 람보르기니 카 컨피규레이터를 통해 바로 확인하며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아시아 태평양 총괄 프란체스코 스카르다오니는 “새롭게 변화한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은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최신의 디자인과 철학 요소를 그대로 적용했다”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날카로운 직선 라인과 역동성, 밝은 색상 등의 핵심 디자인 가치들을 구현해냈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페셔널하고 헌신적인 람보르기니 서울 임직원이 새로 단장된 전시장을 통해 람보르기니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 믿는다”며, “전시장에 방문하는 한국 고객들이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람보르기니 서울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 대표는 “우리의 최우선 가치는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에게 가장 프라이빗하고 람보르기니다운 일상을 선물하는 것”이라며, “지난 서비스센터,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에 이어 한국 고객들을 위한 대대적인 투자의 일환으로 새롭게 오픈한 람보르기니 서울 전시장이 한국 시장에서 람보르기니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하는 핵심 교두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람보르기니 서울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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