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 공개… 2000개 한정 판매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22일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하고, 4월 4일까지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 접수를 실시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헤이, 플로깅(Hej, Plogging)’은 달리면서 쓰레기를 줍는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플로깅은 스웨덴어 ‘이삭을 줍다(Plocka Upp, 플로카 업)’와 영어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본 캠페인은 이러한 기후 변화의 위기 속에서 작은 실천을 통해 안전한 지구 만들기 문화를 국내에서도 지속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패키지는 3월 29일 오전 10시부터 1주일간 헤이플로깅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2000개 한정 판매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의 기능성 반팔 티셔츠와 양말, 플로깅 장갑, 재사용 플로깅 가방, 친환경 플로깅 봉투까지 총 13만원 상당의 구성이며, 특별 제작된 플로깅 피규어(에릭&에바)까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2만원으로 모든 수익금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되어 일회용 쓰레기 문제 인식 제고 및 올바른 일회용 마스크 폐기를 위한 환경 캠페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윤모 대표는 “기후 변화에 따른 환경 문제는 오늘날 우리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안전 과제 중 하나”라며, “이를 위해 볼보자동차가 마련한 헤이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을 작은 행동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동참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21 언택트 헤이, 플로깅’는 4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비대면 형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가 없어도 참여 가능한 본 이벤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이벤트 기간 중 플로깅하는 사진을 #볼보플로깅 #언택트헤이플로깅 #플로깅의 필수 해시태그 모두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자동 참가된다. 단, 마스크 착용과 2인 이하로 진행한 플로깅만 참가자로 인정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1명), 일렉트로룩스 청소기(3명), 볼보X펠리칸 엘리트쿨러 30QT(3명), 볼보X펠리칸 볼트 케이스(10명), 스멜웰 신발탈취제(2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 30일에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공지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