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화사한 봄기운 선사하는 시승 행사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 코리아가 봄의 기운이 완연한 드라이브 코스를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되며, 서울 남산 소월길 일대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봄의 정취를 만끽함과 동시에 캐딜락의 여유로운 주행성능 및 풍부한 프리미엄 옵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은 지난달 출시한 준중형 럭셔리 SUV XT4를 비롯해 어반 럭셔리 SUV XT5,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럭셔리 세단 CT5, 브랜드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캐딜락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다.

특히,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봄을 표현하는 촬영 소품을 제공해 관련 해시태그 #캐딜락 #시승 #XT4 #XT5 #XT6 #Escalade #CT4 #CT5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박상혁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XT4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시승행사를 참여하고 자동차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캐딜락 만년필을 증정한다.

‘캐딜락 슈퍼 스프링 드라이브’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일부터 16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캐딜락은 4월 한 달간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차종에 따라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 선수율에 따른 1년 거치식 할부, 엔진오일 교환 횟수 더블업, 현금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