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5월 가정의 달 기념 인증 중고차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증 중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는 5월 한 달 내 S-클래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세이프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6개월 이내 자동차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세이프 케어’ 및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주행 라이프를 제안한다.

두 번째로 5월 내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AMG 빅 패키지’를 제공한다.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패키지에는 자동차를 3년 이내에 한성자동차로 매각하고, 인증 중고차 신규 구입 시에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케어’가 적용된다.

또한, 1년 이내에 자동차 사고 시 동급 인증 중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세이프 케어’ 혜택이 포함돼 안전과 함께 효율적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용답, 서울성산, 수원, 인천, 대전, 원주, 수원권선 지역에 분포해 있으며,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가정의 달, 한성자동차의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차량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매물 관련 정보를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접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